연예정보통신

10살 연하와 연애했다는 한혜진 말에 엄마 '애 키우냐고...'

우리집 개똥이2 2023. 12. 18. 12:00
728x90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모델 후배들은 한혜진을 위한 선물을 들고 방문했다. 이현이는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물건"이라며 혼자서 파스를 붙일 수 있는 기계를 선물했다. 한혜진은 그 자리에서 바로 파스 붙이기에 돌입했다.

 

그 과정에서 한혜진이 입고 있던 빨간색 내복이 노출됐다. 이를 본 모델 친구들은 경악했다. 이에 한혜진은 "강원도는 내복 없으면 못 산다"라며 억울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날 저녁, 이들은 함께 직접 담근 김치과 삼합 요리를 해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현이는 오랫동안 연애를 쉬고 있는 한혜진에게 "싱글 라이프 좋지 않냐. 마음대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삶이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나는 누가 옆에서 운전해주는 차를 타고 싶다. 맨날 혼자서 밤 9시에 두 시간씩 운전하는 게 뭐가 좋냐"라며 반박했다.

 

728x90

이에 이현이는 '지금 혼자서 마음대로 다니는 삶'과 ' 함께 다니지만 잔소리하면서 운전해 주는 남친' 중 어떤 걸 더 선호하는지 밸런스 게임을 통해 물었다. 한혜진은 "원래 연애는 찌그락빠그락 하는 게 재미다. 어떻게 맨날 좋냐. 그게 연애 맛이다"라며 '잔소리하며 운전해 주는 남친'을 선택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 모친은 "남자친구랑 싸우고 울며불며할 때는 언제고"라며 "남친이랑 싸우면 속상해서 엄마한테 와서 하소연한다. 술 먹고 간다고 소리 지르고 나간다"라고 폭로했다.

 

언제 결혼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결혼은 하고 싶지만 나이가 들어 걱정된다고 답했다. 이에 이현이는 "연하 몇 살까지 괜찮냐"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10살 연하까지는 만나봤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혜진 모친은 "(10살 연하를 만나는 걸 보고) 제가 뭐라고 한 줄 아냐. 애 키우냐고 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출처 - 미우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