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조권의 무한 매력 대방출 하이힐에서 건물주까지, '강심장 VS'에서 펼쳐진 화려한 변신

우리집 개똥이2 2024. 4. 18. 00:00
728x90

 

조권의 무한 매력 대방출 하이힐에서 건물주까지, '강심장 VS'에서 펼쳐진 화려한 변신

 

"강심장 VS"의 최근 특집 방송은 '흐린 눈의 광인'이라는 독특한 주제로 꾸며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남규리, 이홍기, 조권, 정이랑, 윤수현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특히 조권의 활약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는 자신과 김호영을 라이벌로 여기는 전현무의 농담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조권은 자신과 김호영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자신은 몸을 잘 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녹화 당시 오전 11시라는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골반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는 올해의 목표로 '건물주 되기'를 꼽으며 자신의 운세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2024년에 다시 좋은 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점과 2026년까지 큰 돈을 벌 것이라는 예언에 기대감을 드러내며, 2025년에는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지만 그 이상의 수익을 얻을 것이라는 말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728x90

 

조권은 또한 방송에서 박진영과 박시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JYP에서 18년을 보낸 그는 박진영과 박시혁 중에서 박시혁을 선택하며, JYP에서의 시간을 뒤돌아보는 재치 있는 농담으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조권은 '하이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12cm 하이힐을 신고 뮤지컬 공연을 소화하는 등, 하이힐을 신는 것이 자신에게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슈퍼 히어로' 같은 존재임을 밝혔습니다. 그는 하이힐을 신었을 때의 여유로움과 벗었을 때의 겸손함 사이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기는 듯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이번 "강심장 VS" 특집은 조권의 유쾌한 에너지와 독특한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방송이었습니다. 그의 진솔한 매력과 긍정적인 자세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따뜻한 위로를 전달했습니다. 조권의 이야기는 그가 어떻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며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지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출처-강심장V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