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이창호 매드몬스터 음방, 휴대폰 촬영 김희철 롤 모델

우리집 개똥이2 2024. 3. 4. 00:00
728x90

이창호 매드몬스터 음방, 휴대폰 촬영 김희철 롤 모델

'아는 형님'은 '이은지의 남자들 특집'으로 개그맨 이은지, 신규진, 김승진, 이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창호는 본인의 부캐릭터 '매드몬스터' 제이호를 언급했다

 

이창호는 "나랑 같이 콤비로 하는 곽범이라는 친구가 있다. 우리가 장난치다가 앱으로 얼굴을 막 변형하는 게 있었다. 근데 그거를 하니까 너무 재밌더라. '아이돌을 한번 따라 해보자' 하면서 그거를 했는데 너무 사랑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음악 방송도 나갔다. 직캠도 있고 그러더라"고 말을 얹었고, 이은지는 "원래 카메라 엄청 좋은 거 쓰지 않냐. 근데 그 필터를 어떻게 한 거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이창호는 "우리 지미집에 카메라 다 떼고 휴대폰 달았다. 그래서 한 대로 8번 찍었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안무 중 얼굴을 가리면 중간중간 필터가 사라지는 것도 재미 요소 중 하나. 이창호는 "얼굴 (필터가) 풀리지 않냐"는 물음에 "그게 또 재미 포인트라고 하시더라"고 자랑했다.

 

이어 그는 아이돌 롤모델이 있었냐는 질문에 "나는 희철이도 많이 따라 했다. 내가 '매드몬스터'에서 비주얼 담당이었거든"이라고 답해 김희철을 당황케 했다.

 

이창호는 "들어갈 때 그냥 안 들어가더라고. 희철이는 마지막 카메라까지 응시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희철은 "우리는 13명이라서 1초가 너무 소중하다. 카메라 한번 놓치면 안 잡힌단 말이다"며 이를 격하게 인정, 이창호는 "희철이는 항상 사이사이에 있어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호는 본인의 또 다른 부캐릭터 이호창 본부장도 언급했다. 해당 캐릭터는 가상의 회사이자 시총 500조에 달하는 '김갑생할머니김'의 재벌 3세 콘셉트.

 

그의 설명을 들은 김희철은 "그럼 250배 서장훈이네"라며 또다시 서장훈의 '2조 거인 설'을 환기했다.

 

이창호는 "내가 재벌분들 실제로 볼 일이 없으니까 결국 방송에서 찾아야 했다. 그렇게 어떤 여유로운, 급하지 않은 이런 걸 보고 많이 배웠다"고 설명했다.

 

이창호 프로필 관련정보

이름 - 이창호

출생 -1988년 4월 29일 (35세) 인천광역시

신처 - 168cm , 73kg,A형

데뷔 -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

소속 - 메타코미디

 

 

 

방송에서 보여지는 비실비실한 모습과는 달리 실제로는 합기도와 태권도를 했던 몸으로, 실제 본래 학창시절 장래희망도 체대로 진학하여 격투기 체육관을 설립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크게 어깨 부상을 입고 약 7개월을 쉬던 중 어린 시절 나는 코미디언이 될 거야라고 일기장에 적어둔 것을 발견하게 되고, 부상으로 인한 휴식기에 어머니를 따라 다니게 된 교회에서 성극을 통해 개그를 짜고 선보이며 다시 개그맨의 꿈을 다지게 되었다.

 

체대 입학의 꿈을 접고 들어가게 된 전문계 고등학교에서의 생활이 맞지 않았던 그는 18세가 되던 해 서울종합실용예술학교의 개그과에 수시 지원하여 합격했다. 당시 개그코미디학부의 학부장이었던 신상훈 교수의 말에 따르면 첫 수업때부터 남달랐던 학생이었다고...

 

개그과 진학 후, 19세에 처음으로 2007년 12월 12일 , KBS폭소클럽 ‘니나니나나’라는 코너에 출연했고, 후에 그곳에서 만난 친구들과 깊은 산 속이라는 개그팀도 결성한다.

 

2008년 상반기에는 MBC공채 17기 신인 개그맨 시험에도 응시하여 시험장 앞에서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이 무한도전에 잠시 포착되기도 했다[

 

이후, 대선배 공채 개그맨 허동환의 허둥홀을 거쳐 KBS 심야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스타에 들어가 개그맨 지망생 생활을 이어나갔다.

 

2012년 제대 후, 대학로 개그공연극단 개그왕에 입단하여 약 2년간 활동했다.

 

드디어 2014년 KBS공채 개그맨 29기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극단 생활을 마무리하고, R개그콘서트의 일원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당시 29기 공채 시험 지원자 수는 약 1,800명이었고, 총 14명이 최종 합격 되었으며, 27기 선배 개그맨 곽범 의 말에 따르면 이창호는 그들 중 1등으로 합격했다고 한다.

(출처- 네이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