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슈퍼마켈 소라' 이소라와 몬스타엑스 셔누의 특별한 만남

우리집 개똥이2 2024. 4. 12. 06:00
728x90

 

'슈퍼마켈 소라' 이소라와 몬스타엑스 셔누의 특별한 만남

 

이번 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가 선보인 '슈투마켈 소라'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사로잡을 만한 특별한 콘텐츠로 다가왔습니다. '슈퍼마켈 소라'는 이소라가 진행하며,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 출연 중인 하도권, 케이윌, 그리고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번 회차는 프로그램 역사상 처음으로 세 명의 게스트가 동시에 출연하여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소라는 게스트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자신만의 유쾌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습니다. 그녀는 게스트들을 숨어서 지켜보며 몰래카메라를 진행하는 등, 프로그램에 재미와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이소라의 이러한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이소라와 92년생 셔누와의 특별한 인연이었습니다. 이소라가 슈퍼모델로 데뷔한 해가 셔누가 태어난 해와 같다는 점에서 두 사람 사이에는 놀라움과 친근함이 교차했습니다. 이소라는 셔누의 탄탄한 핫보디와 매력적인 페이스를 언급하며, 그가 주변에서 많은 대시를 받았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728x90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의 하도권과 케이윌의 남다른 호흡과 셔누의 뮤지컬 데뷔에 대한 이야기는 프로그램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특히 셔누는 생애 첫 뮤지컬 무대에 서게 되어 숨겨진 보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의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인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하여 탄생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출처 - 슈퍼마켙소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