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소용없어 거짓말 - 도하의 첫사람 엄지 시신 발견

우리집 개똥이2 2023. 8. 31. 16:30
728x90

29일 방송이 된 월화드라마 '소요 없어 거짓말 10회에서는 도하의 첫사랑인 엄지로 추정이 되는 시신이발견이 되는 모습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엄호는 칼을 들고 도하를 위협하였고, 강민은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듣던 중 위험을 감지하고 엄호에게 달려들었던 것이었다.

 

강민은 도하를 구하기 위해서 엄호를 막았고, 곧바로 경찰서로 연행하려고 하였지만 도하는 엄호가 도주할 수 있게 도왔고, 강민은 '왜요? 정체 드러날까 봐 겁나서 그런가? 김승주씨' 라면서도하의 과거를 언급하였다.

 

 

강민은 ' 솔희 걱정돼서 찾아갔다가 그쪽이 어디로 급하게 가길래 따라왔습니다. 솔희도 알아요? 당신이 김승주인 거? 라면서 솔희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고, 도하는 '네'라고 말하였다.

 

강민은 '알고도 만난다는 겁니까?'라면서 의하하였고, 도하는 '날 범인으로 생각 안 하니까요. 어쨌든 도워줘서 고맙습니다'라면서 못밖아 말아였다.

 

강만은'고마울 거 없어요. 솔희한테 무슨 일 생기면 그땐 엄호가 어니라 내가 당신 죽일 거니까'라면서 엄포를 놓았고, 도하는 '아직 미련 있어요? 라면서 서로의 신경전을 벌였다.

 

강민은 '솔희 원래도 많이 힘든 애였고 이젠 좋은 일만 있어야 돼요. 그러니까 당신이 사람 죽인 놈이어도 안 되고 누군가한테 죽어서도 안된다는 겁니다. 지금 얼굴 그 모양 된 것도 잘 숨겨요. 안 들키게'라면서 경고를 하였다.

 

도하는' 못 숨겨요. 솔희씨 한테는 '라면서 털어놓고, 강민은 '거짓말들린다는 그것 때문예요?'라고 질문하였다. 도하는'안 믿나 보네요. 그쪽 마음은알겠는데 난 내 방식대로 솔희씨 행복하게 해 줄 겁니다'라면서 확신하였다.

 

 

 

 

솔희는 도하의 집에서 나오는 득찬과 우연히 마주쳤고, 득찬은'솔희씨, 도하 정말 믿어요?'라는 물음에 솔희는'네, 조득찬씨는요"라며 물었고, 득천은'저도 도하 믿어요'라며 고백했다. 솔희는 득찬의 신심을 확인학 안도하였다.

 

그러나 득찬은'얘기 들었어요. 둘이 사귄다면서요. 축하해요'라며 거짓말했고, 솔희는축하한다는 말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고는 당황하였다.

 

이뿐만이 아니라 엄지로 추정이 되는 시신이 발견되면서 도하의 재수사가 진행이 될지 궁금증을 불어일으키고 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tvn 드라마로  매주 월.화 8시50분에 방송이 됩니다.

 

 

 

 

 

 

출처- 소용없어거짓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