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13일에 방송되는 연인 파트2 이청아.김윤우까지 인물관계도와 시청 포인트는?

우리집 개똥이2 2023. 10. 10. 18:00
728x90

 금토드라마 '연인'은 지난 9월2일 10회를 끝으로 파트1을 마무리했다.

 

'연인'은 조선시대 병자호란을 겪으면서 엇갈리는 연인들의 애틋한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처음부터 파트1, 2로 나누어 제작했다.

 

 

파트2는 오는 13일 처음 방송된다.

 

지난 9월 마무리된 '연인' 파트1은 이장현과 유길채의 로맨스가 어긋나는 엔딩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전쟁 속 사랑'을 대주제로 10부작 동안 어긋나는 장현과 길채의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또한 파트1 마지막회 말미 유길채와 이별한 이장현이 들판에서 의문의 여인과 마주하는 모습이 담겨, 향후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 올렸다.

 

 

 

가장 먼저 '연인' 파트2에서 기대되는 점은 이별한 장현과 길채의 재회다. 최근 공개된 파트 2 티저에서 두 사람이 청나라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담겼다.

 

길채는 파트1 마지막 심양에 남기로 결정했지만, 청나라에서 어려운 생활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여기에 청나라에서 장현과 길채가 방문을 사이에 두고 대화를 나누며 두 사람의 애틋한 재회에도 기대감이 모였다.

 

파트2에서는 청나라 포로사냥꾼 각화가 새롭게 등장한다.

 

파트1 말미 길채와 이별한 장현이 한 푸른 들판에서 각화와 아슬아슬하게 대면하는 모습은 여주인공 교체설까지 제기하며 화제성을 폭발시켰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렬한 캐릭터인 각화는 "내가 갖고 싶은 사내를 다른 여인에게 뺏길 순 없어"라고 다짐하며, 장현과 길채 사이에 혼란을 줄 새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728x90

 

대쪽 같은 사내 남연준과 자애로운 여인 경은애의 변화도 주목된다. 길채의 첫사랑 남연준과 길채의 오랜 벗 경은애는 당시 조선시대 상황을 대표하는 인물이다.

 

파트2에서 조선을 무너트린 오랑캐에 적개심을 더해가는 연준과, 그런 연준의 변화를 위태롭게 바라보는 은애가 전후 상황을 통해 겪게 되는 변화도 파트2의 주요 흐름이 될 예정이다.

 

청과의 갈등 속에서도 조선 사대부 정신을 지지해온 남연준이 앞으로 몰아칠 정치적인 폭풍에서 어떤 입장을 취할지, 또 소현세자를 지지하는 이장현과 어떤 갈등을 빚을 지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파트1에서 장현과 길채를 어긋나게 한 량음의 행방에도 관심이 쏠린다. 량음은 파트1에서 길채에게 장현이 죽었다고 거짓말하며, 둘 사이를 갈라놓은 인물이었다.

 

길채로 인해 자신과 장현의 관계에 균열이 생겼다고 믿는 량음은 파트2에서도 지속적으로 장현 길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연인' 첫 화에서 옥에 갇힌 백발 인물로 량음이 추측되며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

 

MBC는 '연인' 파트2는 10월 13일에 방송이 됩니다.

 

 

 

 

 

출처 - 연인파트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