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디즈니+ 의 새로운 별, '애콜라이트' 이정재와 함께하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장"

우리집 개똥이2 2024. 3. 20. 18:00
728x90

 

"디즈니+ 의 새로운 별, '애콜라이트' 이정재와 함께하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장"

 

디즈니+가 또 한번의 대혁신을 가져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로 한국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입성한 이정재가 주연을 맡은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공개입니다. 오는 6월 5일, 우리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스타워즈의 세계로 초대받게 됩니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시대는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다크사이드의 새로운 위협이 떠오르는 시기로, 제다이의 황금기라고 알려진 이 시점에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1차 티저 포스터만 해도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핏빛으로 물든 광선검, 그리고 "빛의 시대는 끝나고 어둠이 떠오른다"는 문구는 이 작품이 전할 이야기의 깊이와 강렬함을 예고합니다.

 

728x90

 

'애콜라이트'의 연출은 '러시아 인형처럼'으로 에미상 후보에 오른 레슬리 헤드랜드가 맡았습니다. 그녀의 독창적인 시각과 스타워즈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갈 준비가 된 제작진의 조합은 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입니다. 여기에 '겟 아웃', '어스'의 음악 감독까지 참여해, 시리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특히 이정재는 제74회 에미상 TV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K-콘텐츠의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그의 참여는 '애콜라이트'가 단순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넘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흥미로운 작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읍니다.

 

이처럼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팬들 뿐만 아니라, 전 세대의 새로운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정재의 역대급 입성과 함께, 디즈니+는 6월 5일, 우리에게 전에 없던 스타워즈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애콜라이트'의 공개를 기다리며, 스타워즈의 새로운 장을 함께 열어갑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