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통신

뉴스룸 - 마스크걸의 외모 콤플렉스 김모미 역 연기한 이한별 점점 즐기게 되다..

우리집 개똥이2 2023. 9. 17. 12:00
728x90

 

‘뉴스룸’에선 이한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한별은 “요즘 관심을 실감하나?”라는 질문에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 걸 느끼고 있다.

 

알아봐 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신기하다”라고 답했다.

 

728x90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김모미로 발탁된데 대해선 “그 숫자가 커진다고 해서 내가 더 훌륭한 사람이 된다거나 내 타고남을 대변해줄 수 있는 숫자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 역할에 가장 적합한 사람을 찾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경쟁률이 어떻다고 해서 내가 크게 부풀거나 하는 건 없다”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인물을 연기하고자 광대와 다크서클을 강조하는 분장을 감행한 그는 “처음엔 괜찮나? 싶었는데 캐릭터에 필요한 부분이기도 했고 정말 모미 같다는 얘기를 들어서 점점 즐기면서 할 수 있었다”며 솔직한 심경도 전했다.

 

 

“부담보다 나의 몫을 잘 해내야겠다는 마음이 컸다”는 것이 이한별의 설명...

 

마지막으로 그는 “첫 작품을 잘 끝낸 본인에게 어떤 말을 해주고 싶나?”라는 질문에 “내게 가장 필요했던 건 어떤 말보다 가만히 지켜봐주는 것이었다. 그냥 가만히 바라봐주고 싶다”라며 웃었다.

 

 

 

 

 

 

출처 -뉴스룸

 

728x90